우크라이나 크리스천 대표단과 이양구 대사 본부 방문

관리자
2023-11-02
조회수 78

우크라이나 크리스천 대표단과 이양구 대사께서 가나안 본부에 방문하셨습니다. 

그저께 국회 국가조찬기도회 참석과 국회회관에서 열린 우크라이나 뉴빌딩협회 포럼에 함께하고 어제 오후에 대표단에게 가나안을 꼭 소개하고 싶다 하셔서  방문하셨습니다.

어제 방문을 통해 우크라이나에 일으킬 가나안운동에 대해 소개하고 김현철 총재님께서 기도해 주셨습니다. 

한국이 그리스도의 복음으로 가장 선교적 영향력있는 나라라고 한다면 우크라이나의 10,000개의 개신교회는 유럽에서 가장 큰 국가 조찬기도회의 모임을 가지고 기도하는 영적인 대국이라고 합니다. 한국과 우크라이나의 기도가 합력하여 대륙사이에 있는 국가들에게 복음으로 변화할 기회가 될것이라고 우크라이나 대표단은 비전을  말하였습니다.

앞으로 가나안운동을 통해 영혼육이 강건한 우크라이나와 재건의 과정이 이뤄질수 있도록 함께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세계가나안운동은 1931년 김용기의 이상촌을 시작으로 1960년대 가나안농군학교를 통한 정신적, 물질적 빈곤을 해결하는 개척 운동이였으며 1970년대 한국의 새마을운동이 일어나는데 영감과 기초석을 제공한 운동이다. 현재는 UN 공보국(DPI)협력 NGO로서의 지위를 획득하고 "지구촌을 복되게"라는 모토로 지속가능하고 균형있는 커뮤니티의 성장을 위해 전세계적으로 다양하게 활동하고 있다.

 #세계가나안운동 #UNDPI #김용기 #가나안농군학교 #우쿠라이나 #우크라이나재건 #국제본부 #지역개발 #개척정신 #가나안운동 #WorldCanaanMovement  #WCM  #CanaanFarmersSchool  #Ukraine #CanaanMovement #IHQ #PioneeringSpirit  



0 0